제1조(목적)
본 약관은 '주식회사 에스원(이하 "회사")'에서 운영하는 '에스원 인재개발원 홈페이지 www.s1campus.co.kr(이하 "홈페이지")' 서비스의 이용 및 제공에 관한 제반 사항의 규정을 목적으로 합니다.
제2조(약관효력 및 변경)
- (1) 회사는 본 약관의 내용을 회원이 쉽게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초기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.
- (2)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, 전자거래기본법, 전자서명법,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.
- (3) 회사는 본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 약관과 함께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사이트의 초기 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.
다만, 회원에게 불리하게 약관내용을 변경하는 경우에는 최소한 30일 이상의 사전 유예기간을 두고 공지합니다. 이 경우 회사는 개정 전 내용과 개정 후 내용을 명확하게 비교하여 회원이 알기 쉽도록 표시합니다.
- (4)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대해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. 회원은 개정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을 탈퇴할 수 있습니다.
단, 개정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경우에는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.
- (5) 본 조에 따라 회사가 변경된 약관의 내용을 공지하였음에도 변경된 약관에 대한 정보를 알지 못해 발생하는 회원의 피해는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.
제3조(약관 외 준칙)
현 약관에 규정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계법령 및 개별 이용계약서의 규정을 따르게 됩니다.
제4조(용어의 정의)
이 약관에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.
- (1) 홈페이지 : 회사가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또는 용역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고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하며, 아울러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사업자의 의미로도 사용합니다.
- (2) 이용자 : "홈페이지"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"홈페이지"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.
-
(3) 회원 :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자로서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절차에 따라 일정 양식의 회원가입양식을 작성하고 약관에 의거 서비스를 받는 이용자를 의미합니다.
· '홈페이지 가입고객'이라 함은 이 약관을 승인하고 홈페이지의 회원가입 메뉴에서 가입신청을 하여 회사로부터 이를 인정받은 일반 회원을 말합니다.
· '비회원”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"홈페이지"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.
- (4) 게시물 : 회원이 홈페이지를 이용함에 있어서 홈페이지에 게시한 부호,문자,음성,음향,화상,동영상 등의 정보 형태의 글,사진,동영상 및 각종 파일과 링크 등을 의미합니다
- (5) 쿠키(Cookie) : 서버가 사용자를 식별하기 위한 문자열 정보를 말합니다. 서버와 브라우저가 각각 컴퓨터 상의 파일에 쿠키를 보존해 두고 브라우저에서 다시 그 서버에 접근 할 때 사용자 컴퓨터의 쿠키를 서버에 전송해 사용자를 식별, 개인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식입니다.
제4조(용어의 정의)
-
(1) 홈페이지 가입회원은 회원가입을 신청한 이용자중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한 홈페이지 가입회원으로 등록합니다.
- ① 등록내용에 허위, 기재누락, 오기가 있는경우
- ② 기타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업무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
- (2) 회원은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는경우, 즉시 홈페이지 회원정보 수정 또는 기타방법으로 회사에 대하여 그 변경사항을 알려야 합니다.
제6조(회원 탈퇴 및 자격정지)
-
(1) 회사에 언제든지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즉시 회원탈퇴를 처리합니다.
-
(2) 회원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, 회사는 회원자격을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.
- ① 회원가입양식에 허위내용을 기재한 경우
- ② 다른 이용자를 위해 제공한 정보에 허위내용을 기재한 경우
- ③ 회사에서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 등을 불법적인 방법으로 이용하는 경우
- ④ 관계 법령과 본 약관, 개별 이용계약서에서 금지하거나 공공질서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
- (3) 이때 회사는 회원등록을 삭제합니다. 단, 회원등록 삭제 일주일 전에 회원에게 회원정보에 등록된 이메일과 연락처를 통해 통보합니다.
- (4) 회원의 회원탈퇴 요청에 따라 회사가 회원 탈퇴를 처리하면, 이 때부터 회원은 더이상 홈페이지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.
제7조(서비스 이용)
-
(1) 회사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종 다음과 같은 업무를 수행합니다.
- ① 회원에게는 교육, 응시, 문의 이력 등의 각종 정보를 제공하여 보다 편리하게 이용을 하도록 합니다.
- ② 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. 다만, 시스템의 보수, 점검, 교체, 통신 두절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. 이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.